Sport is All Around
스포츠가 지금의 모습을 갖출 수 있었던 것은 미디어의 역할이 가장 크다 할 수 있습니다. 미디어를 통한 중계권사업은 ㈜ 스포빌의 기반사업이며 나아가야할 방향입니다. 또한 소규모 다품종화 되어가는 시대상에 맞춰 단순히 프로 스포츠만이 아닌 생활 스포츠까지도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관람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.
스포츠 이벤트에는 단순히 운영뿐만 아닌 스폰서쉽, 홍보, 프로모션, 스토리 등 많은 것들이 필요합니다. 그렇기에 스포츠 이벤트는 스포츠 마케팅의 집약체라 할 수 있으며, 주최 측의 가치를 높이는 일이기도 합니다.
㈜ 스포빌은 다양한 솔루션을 활용하여 이벤트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.
선수 매니지먼트는 스포츠 선수가 운동에만 전념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. 또한 선수의 상품가치를 극대화해주어 해외진출, 연봉협상 등 선수의 비즈니스에 있어 최고의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.
해외에서의 라이센싱/머천다이징은 구단수익의 일부를 담당할 만큼 활성화된 사업이지만 국내에서의 라이센싱/머천다이징은 아직 태동기의 불과합니다. 점차적으로 많은 기업들이 스포츠 라이센싱/머천다이징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㈜ 스포빌 역시 그 중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다른 기업들과는 다르게
㈜ 스포빌은 국내의 구단에 국한되지 않고 해외 구단 및 선수들과의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다양한 상품은 공급하여 해외 스포츠팬들의 욕구를 충족시킬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